와이즐리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와이즐리 제품을 처음 사용하면서 아마도 면도기로 시작한거 같은데 점점 사용제품을 늘

작성자 ja****(ip:)

작성일 2023-06-08 17:02:54

조회 60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와이즐리 제품을 처음 사용하면서 아마도 면도기로 시작한거 같은데 점점 사용제품을 늘려가고 있어요. 면도 크림 이후 같은 모양의 노란색 세럼 잡티 제거라고 샀던거 같은데. 어느덧 4만원 무료배송을 맞추기 위해 상품들을 더 찾는 거 같습니다. 이번에 처음 사보는 건데 아직 사용은 못해봤어요. 제가 지금 해외 출장 중이라.. 독일에 있는데 아마도 여기서 이런 비슷한 류의 남자세럼을 산다면 한 개에 최소 25유로에서 비싸면 50유로 이상은 줘야 할껄요? 노란색 세럼은 쉐이브 크림 손에 짜고 세럼 2번 눌러서 같이 발랐어요. 쉐이브 크림이 촉촉하긴 한데 발림성이 좀 되서 이렇게 섞으니 저는 참 좋더라구요. 노란색 세럼이 떨어져서 주문해 봤어요. 수분크림이니 섞으면 더 묽지 않을까하는 바램에..
이번달 말에 다시 한국으로 복귀하는데 가서 쫙쫙 얼굴에 발라 보도록 하지요. 일단 가격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없으니 선택실패 시에도 큰 부담은 없네요. 저는 좋으면 얼굴 뿐 아니라 손, 목, 팔 등에 쫙쫙 바르는 스타일이고 얼굴이나 피부에 바르는 제품들은 가능한 고가의 제품을 선호하는데 최근에 와이즐리에 제품에 빠저서 ㅋㅋㅋ 미친 가성비..온몸에 발라 한통써버리고 휴지통에 던질 수 있는 ㅋㅋㅋ 실제로 그랬다는 것이 아니라 한방에 다 써도 큰 부담이 없다는 얘기입니다.
기대하고 있어요 가서 또 열심히 쓰지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